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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보령해저터널길이 - 대천안면도를 잇는 대한민국 최장의 길인 [보령해저터널]을 지나 장기리에 고고신

by travel-idea-man 2025. 3.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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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령해저터널길이

전주한옥마을은 안동하회마을과는 다르 분위기를 보여준다. 같은 전통 마을입니다. 아래쪽 마을은 서민적이고 정교합니다. 분위기에 어울리는 마음이 느껴졌지만 여기는 검은 와트장에서 쌓인 벽을 보면 능가 할 수없는 느린 고층 빌딩 생활상이 그려져 풍부함이 느껴졌다

 

보좌하면 매드 페스티벌이지만, 차박이 갔다. 때는 축제와는 관련이 없었습니다. 독산의 해변에 빈 자리가 없고 무창포의 해변 갔지만 때때로 신비한 바다의 길 갈라지고 고통스러운 다리를 당기고 도중까지 걷는 동안 아이가 낚시를 잡고 좋아했던 표정이 떠오르고 미소

 

음악을 바꾸고 서해안의 차박 여행에서 에피소드를 들으면서 잠시 달려 졸음 대피소에서 멈추고 각 견해를보고 아들은 졸려서 눈을 감고, 넓은 시골에 흩어진 땅을 보면서 서있다.

 

잠시 자고 일어난 아들은 출발합시다. 가르쳐 조수석에 앉아 안전 벨트를 멘다

 

부산 거대 다리를 타고 거제도로 여행할 때 해저터널을 통과할 때 한국의 기술 뛰어난 것에 놀라서 감탄의 탄성이 나왔는데 보령 해저터널도 같은 공법인 것 같았다

 

전체 길이 6,927m로 현대 건설로 시공했다 대한민국 최장 해저터널이며, 도로 해저 터널에서는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길다. 원산도에서 안면도는 1,750m의 원산 안면 오하시로 이어지기 때문에, 오카와 안면도 모든 구간을 놓아 보면 거대 다리처럼 다리 + 터널의 조합을 사용하는 것이다.

 

종래는 안면도로부터 보령 시내에 가려면, 여러 국도에서 이용해 90분 걸렸습니다. 오카와에서 하라야마 섬까지 얼굴 모습까지 1015분이 걸리므로 완전한 시간이 절약됩니다. 이전에는 하라야마 도로에 갈 때 오가와 항 얼굴도 용목항에서 배를 타고 그러나 운행 횟수가 적고 기상 조건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결항하면 헌팅이었지만 2019 년에 개통한 하라야마 안면 다리와 개통한 보령 해저 터널을 이용하면 좋다

 

보령 해저터널 통행료는 무료입니다

거대교는 민자사업으로 승용차는 1만원, 경차는 할인으로 반액을 지불하지만, 고성, 통영을 걸어가는 비용보다 저렴 개통 시보다 더 많은 차량이 올 그건 그렇고 보령 해저터널은 국가재정사업으로 만들어 통행료가 없고, 원산도나 안면도 단 몇 분만에 갈 수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해저터널과 연관된 하라야마 대교를 통과할 때 하늘의 다리를 마치 아웃번으로 달려가다 듯한 착각에 빠진다. 그러나 최고 속도 70이므로, 기분 좋게 단속 카메라에 찍을 수도 있으므로 안전 운행하십시오.

 

얼굴에 들어가면 보이는 나무마다 파란색 소나무가 우리를 맞이했습니다. 차박 안면도를 좋아하는 최초의 이유다. 오늘 안면도 방문은 세 번째다.

 

우선 군생활을 했던 아들과 중국 생활 들어온 딸과 함께 평생 첫 캠프 하면서 밤에 신진도에서 헬질을 했다 두 번째는 하나지 해수욕장 주변의 펜션에서 일정량을 추가하면 돼지고기 무한 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에서 바베큐 마음껏 먹었는데 지금도 있는지 궁금하다. 그리고 오늘 세 번째 방문은 모처럼 형제 만나서 밀린 이야기도 하면서 치유도 하고 야간 헬질을 한 경험 등이 진한 추억을 만들어서 평생 잊을 수 없는 기억에 저장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이미 무너진다.

 

삼면이 바다에 둘러싸인 안면도는 거의 국립 공원이기 때문에 다른 지역에 비해 우울 소나무 숲이 많기 때문에 눈 강을 즐기면서 달려보니 어느새 목적지에 도착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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